경원콤프레샤

묻고답하기 HOME > 고객센터 > 묻고답하기
 
작성일 : 20-10-18 07:18
거짓말의 거짓말 재방송 13회 14회 예고
 글쓴이 : 이필립33
조회 : 0  

거짓말의 거짓말 재방송 13회 14회 예고

결국 결혼은 아수라장이 되어버렸고, 그곳을 도망치다가 또 다시 찾아온 호흡 곤란으로 인해 쓰러진 우주가 다시 병원에 입원하게 됩니다. 은수는 10년 전 기억에서 단서 하나를 떠올리는데...

이유리를 방송에서 못봤다면?

혹시나 깜빡하고 본방송을 못보셨다면

모바일과 피씨로 재방송 볼 수 있는

매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bit.ly/351AK3V

허를 찌르는 엔딩으로 매주 주말 우리들의 시간을 순삭시켜주는 최고의 채널A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13회 14회가 드디어 방영이 됩니다. 매회 마다 역대급 시청률을 경신하면서 정말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회차에서는 결혼을 앞둔 지은수하고 강지민이 행복한 미래를 약속하려고 할 때, 딸 강우주가 결국 무서운 진실을 알아차리면서 확 달라진 분위기로 안방극장에 엄청난 긴장감을 선사했습니다. 이제 점점 끝으로 향해가는 이 드라마가 앞으로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기고 있어서 앞으로 어떤 전개를 보여줄지 너무나도 기대가 됩니다.

시청자들이 꼽은 엔딩 명장면들이 있습니다. 먼저 첫방송에서 10년동안 간절하게 믿었던 배신당한 순간! 모든게 엇갈린 비극입니다. 남편을 살해한 혐의로 약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옥고를 치루고 있어서 친딸하고 헤어졌던 지은수가 출소한 이후 제일 보고 싶어 했던 아이를 찾아 나섰습니다. 하지만 애틋했던 것도 잠시, 눈 앞에 정말 믿을 수 없는 일이 펼쳐지면서 안방극장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손녀를 잘 키우겠다고 믿어달라고 하던 시어머니 김호란이 이미 10년 전에 아이를 죽이라고 지시를 했으며 친딸이 살아있는지 죽어있는지도 모르게 행방을 알 수 없었습니다.

딸을 그리워하면서 긴 세월을 보낸 지은수가 무너지는 희망을 극적으로 그려내기 시작하면서 아이가 어딘가에 살아있다는 사실을 엔딩 장면에서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을 짧은 시간에 매료시켰습니다.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13회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다음 화는 어떤 전개로 갈지 매주 기다리게 만들고 있습니다. 죽은 줄로만 알았던 친딸이 강지민한테 입양되어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지은수가 아이의 행복을 위해서 떠날 준비를 마쳤습니다. 그러나 친딸하고 같이한 순간들을 물론이고 강지민의 이혼으로 인해 엄마의 자리가 지금까지 비어 있었다는 사실을 들은 지은수는 결국 굳은 결심을 흔들게 되었습니다.

지은수가 지역 축제를 취재하러 출장 온 강지민 앞에 우연히 온 것 처럼 꾸며서 새로운 관계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아름다운 미소 뒤에는 자신의 위험한 속마음을 감추고 있었으며 그녀는 아무것도 모르고 있는 감정을 더욱 싹 틔우기 위해 강지민의 눈맞춤이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열게 되면서 안방극장의 심장도 불태웠습니다. 그다음 지은수가 자신의 친딸이 위협을 당할까봐 두려워서 아이의 존재를 꼼꼼하게 숨기며 살았지만 이것을 눈치챈 김호란이 복수를 재개하면서 극의 긴장감을 극대로 올렸습니다. 오래전에 지은수 모녀한테 마음의 빚을 지었던 윤상규가 김호란의 실체를 드러내려고 발 벗고 나서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지은수하고 강지민이 보는 바로 앞에서 끔찍한 추락 사고를 당했습니다. 그리고 밝혀질 뻔했던 그동안의 진실이 다시 멀어지면서 시청자들을 좌절하게 만들었습니다. 김호란의 냉혹하고 잔인함을 보여주던 이 장면이 극적인 연출로 엄청난 충격을 만들면서 서스펜스 멜로의 장르적 특성을 아주 잘 살렸습니다. 10년 전 살인 사건이 결국 미궁 속으로 빠져들면서 더욱 흥미를 더했습니다. 이번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14회 방송 역시 역대급 전개가 이어질 것으로 예고하고 있습니다. 제작진들은 10월 15일 방송을 앞두고 촬영 현장 분위기가 그대로 담긴 비하인드컷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가슴 아픈 모성애하고 애틋한 로맨스의 주인공으로 금요일 토요일을 장악하고 있는 이유리의 모습도 눈에 보였으며 이유리가 촬영 중간 중간 마다 카메라를 향해서 여유가 넘치는 미소를 지었고 극중 친딸로 활약중인 고나희하고도 연기 호흡을 같이 맞춰가면서 명품 배우답게 촬영 분위기를 책임졌습니다.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 그리고 밝은 웃음이 촬영장 곳곳에서 포착되면서 분위기가 이렇게 좋다는 것을 우리도 같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연정훈도 따뜻한 미소와 훈훈한 외모로 촬영장을 빛나게 밝히고 있었습니다. 딸바보 아빠의 면모를 그려내고 있는 그가 쉬는 시간에도 고나희하고 장난을 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대립각을 세우고 있는 전처 임주은하고도 다정한 투샷을 그려냈으며 정말 재밌고 활기 넘치는 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전해줬습니다. 배우들은 지치지 않고 힘들어도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여 열기가 넘치는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명품 배우들의 연기 열정으로 만들어진 이 작품은 과연 헤피 엔딩을 맞이할지 새드 엔딩을 맞이할지 역대급 결말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재방송으로 연정훈씨와 이유리씨의 명품 연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맨 위를 참고 부탁드릴게요.

마지막까지 화이팅입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7등급 무직자대출 무직자생활비대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기초생활수급자대출 중소기업청년전세대출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 도미노 피자 50% 할인 중소기업청년전세대출 운전연수 개인회생신청자격 주택청약 1순위 조건 건강보험료조회 고용보험 실업급여 조건 고금리대환대출 개인월변대출 2020년 신혼부부 디딤돌대출 무직자대출 중소기업청년전세대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버팀목전세자금대출 무직자소액대출 모바일소액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채무통합대환대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대부업대출조회 대학생소액대출 대부대출 월변대출 청년대출 개인돈월변 개인사업자대출 대부업대출조회 버팀목전세자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일용직대출 개인급전 돈빌리는곳 50만원소액대출 비상금대출 대부업대출 신불자대출 신용등급6등급대출 100만원대출 과다대출자대출가능한곳 고금리대환대출 개인대부업체 비상금대출 개인신용대출 신용회복중대출 빕스 10월할인 아웃백 할인 코스트코 10월할인상품 직장인 신용대출 대부업대출조회 신용6등급대출 저소득층서민대출 개인돈월변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개인월변대출 개인대부업체 여성무직자대출 안심전환대출 급전 무직자생활비대출 대부업대출조회 개인급전 신용등급단계 서민안심대출 전세담보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