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원콤프레샤

묻고답하기 HOME > 고객센터 > 묻고답하기
 
작성일 : 20-05-23 09:09
나혼자 산다 한혜진 디지털 런웨이 최초 100벌 도전 재방송
 글쓴이 : 이필립33
조회 : 8  

지난주 MBC금요일 예능 결방으로 으로 한주 쉬어가기를 했었습니다. 예고편 영상에서 볼수 없었던 한혜진 씨의 일상으로 인해서 실검 장악을 하게된 나혼자산다 좋은 취지 로 인해 챌린지 도전에 나서게 된 그녀! 배우 송승헌 씨의 마지막 마져 아쉽게 묻치는듯 비춰지기도 했습니다.

인터뷰를 통해 지쳐보였던 한혜진 씨는 나혼자산다 를 통해 자신의 챌린지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매년 서울 패션위크가 열리는데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열리지 못하게 되었다" 라며 안타까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로 인해 좋은 취지를 위해 직접 기획한 디지털 런웨이 진행에 설명을 덧붙쳤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컬렉션이 다 취소 되었고 쇼에는 바이어 등이 있는데 소득이 없어 모두 힘든상황" 임을 전하였습니다.

이에 모델로서 의 안타깝고 속상한 심정에 계획하게된 디지털 런웨이 로 혼자 목표 100벌을 언급 하면서 나혼자산다 스튜디오에서 VCR을 지켜보던 무지개회원 들은 당황과 놀람에 금치 못하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옷을 2-3벌만 입어도 금세 지치기 마련인데 혼자서 100벌? 말이 100벌이지 위아래,기타 악세서리 심지여 화장까지 하면 ..와..

나혼자산다 한혜진 씨 디지털 런웨이 편을 보면서 진짜 고생많으셨겠다. 어떻게 보면 나홀로 무모한 도전을 하는게 아닌가. 좋은 취지 이지만 사실상 나와의 싸움 도전이 아닌가 싶더라고요 이에 주변반응에 대한 질문에 "네가 뭔데" 라는 질문과 금방지칠꺼라는 말들을 많이 들으며 말리는 분들이 많으셨다고 합니다.

나혼자산다 344회 재방송 한혜진 디지털 런웨이 최초 100벌 도전

어떻게 보면 좋은 취지와 더불어 또 다른 나를 뛰어넘는 하나의 도전이라 생각이 들었을것 같아요 한혜진 씨 또한 나혼자산다 인터뷰를 통해 "진짜 겉모습으로 일하는 직업이라 남들한테 도움 줄수도 없고 속상했다. 하지만 이번 디지털 런웨이 를 통해 내가 뭘 할수 있는 기회가 생겼구나 라고 생각이 든것같다" 라며 마음을 털어놓는 모습이 비춰지기도 했습니다.

자신이 계획한 디지털 런웨이 이다 보니깐 모든게 개인 부담이였더라고요? 그리고 선뜻 도움을 요청했을때 재능기부를 해주시겠다는 분들에 감동을 받았다고 합니다. 촬영감독,스타일리스트,메이크업 기타등등 나혼자산다 보면서 내가 그 업계쪽 사람이 아닌데도 막 감동이 몰려 오더라고요 어떻게 보면 세계 최초 나홀로 100벌 을 입는거잖아요? 거기다 도와주기 위한 좋은 취지로 시작했으니 마음 한켠에 부담도 없지않아 있으셨을것 같아요

의상 하나하나 디테일 까지 살리면서 100벌 챌린지 에 돌입 하게된 한혜진 씨. 나혼자산다 스튜디오 에서는 프로 모델의 모습을 보면서 입을 다물지 못하는 모습이 비춰지기도 했습니다. 예능에서의 캐미가 너무 뚜렸하다 보니깐 본업이 모델이였다는걸 깜빡 하고 있었습니다. 디지털 런웨이 보면서 "프로 는 프로다" 모델이였지참! 저절로 박수를 치게 되더라고요

한혜진 최초 100벌 챌린지 디지털 런웨이 패션쇼 나혼자산다 공개

한번도 눈물을 훔치는 모습을 보지 못했던 나혼자산다 한혜진에 울컥하는 모습에 다들 걱정되기는 마찬가지 저도 보면서 눈물이 좀 나더라고요? 특히 연락을 받고 달려와준 모델 김원경 씨 등장과 더불어 더 울컥하게된듯 합니다. 아무래도 공감대가 형성되니깐 더 그랬던듯 비춰지더라고요 어쨌든 김원경 씨 등장과 함께 끝까지 멘탈을 부여잡고 100번째 의상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게 됩니다. 마지막 피날레 는 101번째 의상을 김원경 씨가 입고 같이 마무리 하는 모습으로 끝내면서 함께 디지털 런웨이 를 제작해주신분들께 인사를 건내게 됩니다.

<script type="text/data" class="__se_module_data" data-module='{"type":"v2_oembed", "id" :"SE-510bd75d-f3ad-4751-827d-090d780fa067", "data" : { "html": "<iframe width=\"480\" height=\"270\" src=\"https://www.youtube.com/embed/hvxTijZmc4M?feature=oembed\" frameborder=\"0\" allow=\"accelerometer; autoplay; encrypted-media; gyroscope; picture-in-picture\" allowfullscreen></iframe>", "originalWidth" : "480", "originalHeight" : "270", "contentMode" : "fit", "description": "2020 FW 서울 패션위크 전격 취소! 코로나19를 직격으로 맞은 패션업계! 디자이너들이 오랫동안 준비한 100벌이 빚조차 보지 못할 위기의 상황! 톱모델 한혜진이 디지털 런웨이에 섰다! '역경 속에서도 꽃 피울 희망의 씨앗을 위해' 그 마음 하나로 시작한 레전드 모델 한혜진이 ...", "inputUrl": "https://www.youtube.com/watch?v=hvxTijZmc4M&feature=youtu.be", "thumbnailUrl" : "https://i.ytimg.com/vi/hvxTijZmc4M/hqdefault.jpg", "thumbnailHeight" : "360", "thumbnailWidth" : "480", "title": "[최초공개] World Class Model! 한혜진의 100벌 챌린지! 그 역사적 패션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providerUrl": "https://www.youtube.com/", "align": "", "type" : "video" }}'></script>

16시간 의 촬영끝으로 100벌을 소화해낸 한혜진씨 의 디지털 런웨이 편집영상은 개인 sns 에 올라간다는 말에 좋은 취지를 돕기 위해 나혼자산다 너튜브 에 올려주시겠다고 하더라고요? 그 영상을 링크로 가져와봤습니다. 16시간 이나 촬영했는데 편집은 단 13-15분 밖에 안되는것에 뭔가 더 울컥하더라고요 진짜 모두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이번 계기로 또 다시 자신의 한계지점을 뛰어 넘은 한혜진 씨 또한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멋졌어요!! 이번계기로 또 다른 한혜진 씨 를 표현할수 있었던 시점이 되지 않았을까? 싶어요 금주 방송된 나혼자산다 본방사수 못하신분들 은 재방송 시간표 보시고 꼭 보세요 너무 멋짐뿜뿜

#금요일예능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344회 #나혼자산다재방송

#나혼자산다한혜진 #한혜진디지털런웨이

#한혜진100벌 #한혜진디지털런웨이동영상